먹거리 종합쇼핑몰 ‘춘하추동’, 추석맞이 특가세일 선보여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7-09-20 15:53:4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추석이 한 걸음 더 가까워져 오면서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업계는 다양한 추석맞이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많은 기업이 각각의 개성과 특징을 담은 상품구성과 및 파격적인 가격할인을 내세우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제철을 맞은 농산물과 수산물, 건강가공식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춘하추동’은 추석을 맞이해 인기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특가 할인행사 제품은 춘하추동에서도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율이 높고, 농가들과 직거래를 하고 있는 우수 상품들로 구성됐다.

강원도 평창 해발 1000m에서 재배한 산양삼을 15~20시간 저온 발효시켜 만든 6년근 ‘평창발효산양삼’의 환제품은 기력회복, 면역력 강화, 항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성장기 어린이부터 노약자까지 온 가족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발효공법으로 인체 내 사포닌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라 효능 면에서 우수하며 지난 2016년에는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성장기 어린이의 발육을 촉진하고, 조혈인자를 활성화시켜 재생불량성 빈혈환자들에게 좋은 ‘설화농장 녹용즙’ 역시 추석 특가상품 중 하나이다. 가족 단위로 운영되는 설화사슴농장에서 생산되는 설화 국산 녹용즙은 지금까지 3000여명이 넘는 고객들이 꾸준히 재구매를 하는 것이 특징이다.

임산부와 산모에게 최고의 보양식으로 알려진 ‘자연잉어 잉어즙’은 물 맑은 청평호에서 그물로 직접 잡은 국내산 토종 잉어로 제조돼 품질이 매우 우수한 제품이다. 잉어곰이라고도 부르는 이 제품은 한약재를 넣지 않고 마늘과 생강만으로 12시간 고아내 비린 맛과 잡내를 잡아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자연잉어 브랜드에서 함께 판매중인 ‘다슬기진액’은 예로부터 약으로 사용됐던 자연산 약다슬기로 만든 건강즙으로 손상된 간을 회복시키고 기능을 활성화하는데 효과적이어서 평소 술자리가 잦은 남성들의 간 건강에 도움이 된다.

마지막으로 대표적인 남성 스태미나 음식으로 알려진 해마와 16가지 자연원료로 만든 ‘제주해마 호신보’는 체내 에너지 대사를 높이는 건강 제품으로 기력이 떨어진 남성들에게 넘치는 활력과 에너지를 선물할 수 있다.

춘하추동 김도균 대표는 “건강이 가장 큰 선물이기에 공중파 방송에 소개된 우수한 상품들로 추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추석 특가할인전은 18일부터 오는 10월 13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우수한 농수산물,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춘하추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종합쇼핑몰 ‘춘하추동’은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상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품질과 안정성이 검증된 국내 1%의 명품 먹거리를 소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