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리드 크루즈750’은 유럽 특유의 감성과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북유럽이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북유럽 여행의 최적기, 여름을 맞아 선보이는 보다 특별하고 로맨틱한 여행을 꿈꾸는 여행객들을 위한 상품이다.
이 상품은 스웨덴, 덴마크, 핀란드, 노르웨이, 독일, 에스토니아 등 북유럽 6개국과 러시아를 14일 간 여행하며 호화 크루즈를 타고 발트해를 누빌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의 관심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여행에서는 동화작가 안데르센의 고향 덴마크 코펜하겐과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무대가 된 노르웨이 오슬로, 북유럽의 베니스라 불리는 스웨덴 스톡홀름, 산타클로스와 사우나의 나라 핀란드 헬싱키 등 감성 충만한 여행지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프린세스 크루즈 리갈호의 최신 시설과 규모도 여행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쇼핑 시설뿐만 아니라 카지노, 수영장, 스파, 영화관 등 레저시설이 마련돼 있고 매일 밤 크루즈 내 대극장에서 서커스와 뮤지컬 등 화려한 공연이 펼쳐진다.
프리드투어의 ‘프리드 크루즈750(월 5만원, 150회 납입)’을 이용하면,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를 통해 바다가 보이는 발코니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문호상 영업부문 대표이사는 “프리드투어는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가 더 큰 고객감동을 위해 설립한 여행전문 자회사”라며 “고객최우선주의 원칙 아래 여행하기 가장 좋은 지역, 가장 좋은 시기, 가장 좋은 선박만을 엄선해 최고의 여행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드투어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