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동백 타운하우스 ‘풀내음애 2차’ 샘플하우스 오픈, 단독주택 잔여세대 분양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7-10-14 14: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동백택지지구에 인접하고, 전면에 저수지를 끼고 있는 용인시 기흥구 동백동 도심밀착 단독형 타운하우스 ‘풀내음애 2차’가 단독주택 잔여세대를 분양 중이다.

동백택지지구는 80%에 달하는 높은 녹지율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선호하는 주거지역으로 교통, 학군, 생활편의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진 곳이다.

조용하고 편안한 주거공간으로 단독형 타운하우스 ‘풀내음애 1차’를 완판하고, ‘풀내음애 2차’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1,2차 입주가 완료되면 50여 세대의 대단지가 조성된다.

사방이 공원으로 둘러싸여 있어 풍부한 녹지공간과 지형단차를 활용해 탁트인 조망권과 충분한 일조량을 확보했다.

대지 90~100평에 건평 50평 이상으로 세대별 정원 50-60평과 개별주차장 15평을 확보하여 세대별로 2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데크, 다락방, 어닝, 주차장 자동문 등을 기본으로 갖추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동백택지지구에는 블록형 타운하우스, 단독주택, 고급타운하우스 등 대단지 타운하우스가 입주해 있다.

도보 500m이내에 백현초, 백현중, 백현고교가 위치하여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용인대, 명지대, 한국외대 등 수준 높은 대학도 근접해 있으며, 주변의 대단지 아파트의 학원시설과 중심상가의 인프라 등 생활편의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앞 버스정류장에서 직행버스, 광역버스, 마을버스 등 이용할 수 있으며 경전철 동백역을 이용해 분당선 기흥역에서 환승할 수 있다. 또한, 마성IC, 동백IC, 포곡 IC 등 도로교통망과 GTX, KTX 구성역 등 철도 교통망이 확충되고 있어 향후 교통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2020년 개원예정인 동백세브란스병원과 복합의료단지가 조성되어 약 4천여명의 신규 의료종사자가 유입될 전망이며 국내 최고 수준의 높은 의료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

석성산 등산로, 에버랜드, 골프클럽 등 근거리에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고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멀티플렉스 등 상업시설도 충분하다.

동백분당간 고속화도로, 동백광교간 고속화도로, 영동고속도로, 신갈대촌우회도로(예정) 등 사통팔달의 도로교통망의 중심에 위치하여 수도권 어느 지역으로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인근 종근당연구소, 에버랜드, 삼성전자, 용인테크노밸리, SK하이닉스공장 등 대기업 및 협력업체가 다수 위치하여 직주근접형 타운하우스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는 것도 장점이다.

‘풀내음애 2차’는 현재 샘플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대표번호를 통해 사전방문예약 및 분양일정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