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그린힐스’ 마성전원주택단지 내 단독주택 특별공급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7-10-21 14: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용인시처인구 마성지구는 동백택지지구에 인접하여 서울로의 접근성과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해 젊은 층의 유입이 활발한 지역이다.

100% 맞춤형 설계로 공급되는 용인타운하우스‘그린힐스’가7세대 한정 특별 공급되어 선착순으로 분양을 진행 중이다.

층간소음에서 벗어나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정원이 있는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마성전원주택단지 내에 위치한 '그린힐스' 타운하우스는 수도권 전세가로 80평의 정원을 지닌 전원주택에서 웰빙라이플르 누릴 수 있으며 입주자 취향에 따른 자유로운 공간 설계가 가능하다.

35평-60평으로 다양한 평형대로 선택할 수 있으며 용인 제1경 석상산 자락에 위치한 금계포란형의 윤택한 지세에 위치한 고품격 주거 공간이다.

전 세대 남향 배치로 일조량과 조망권을 확보하였으며 개별등기가 가능한 단독 주택이다.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 목조 주택으로 시공될 예정이며 4인 가족이 생활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합리적인 공간을 확보하였다.

세대별로로이글라스 창호를 시공하여 에너지 비용 절감 및 단열, 방음을 확보하였으며, 데크, 다락방 등으로 실용적인 공간 활용을 실현하였다.

강남까지 40분대, 분당, 판교, 용인, 수원을 20분대로 접근성이 우수하며 영동속도로(마성IC), 제2외곽순환도로(포곡IC), 분당양지고속화도로, 분당양지신설도로, 죽전동백고속화도로, 경부고속도로, 국도와 용인경전철 등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추었다.

인근에이마트동백점, 세브란스병원(공사중), 신세계백화점, 에버랜드, 한국민속촌이 인접해 있어 생활과 여가를 두루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세브란스 병원과 에버랜드 복합 테마파크 등 풍부한 개발호재로 인한 향후 지가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입지로 각광받고 있다.

현재 샘플하우스를 운영 중에 있으며 홍보관 위치나 분양조건은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