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 홍삼,마늘,아연 정제된 남성 건강기능식품 ‘메가홍삼갈릭’출시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7-10-21 14: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장용성 코팅으로 영양분 흡수력 극대화
농협홍삼 한삼인은 홍삼, 마늘, 아연이 정제된 장용성 건강기능식품 ‘메가홍삼갈릭’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메가홍삼갈릭은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홍삼의 5대 기능인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개선, 기억력개선, 항산화 기능과 마늘의 기능인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그리고 아연의 2대 기능인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를 모두 담아 장용성 코팅을 한 국내 건강기능식품이다.

장용성 코팅은 위산에 강하여 60-80%가 장에서 흡수가 되는데 홍삼 마늘 및 아연 등의 영양분의흡수력을 극대화 하여 그 효능이 뛰어나며 섭취 후 마늘냄새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면역세포 70%이상이 장에서 활동을 한다. 장이 건강해야 면역력이 강하며 영양분의 흡수력이 높아진다. 홍삼 등 영양분의 흡수는 장의 밸런스 유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장에는 크게 2가지 세균들이 존재하는데 유익균, 유해균이 그것이다. 유익균은 장의 연동운동을 활발하게 하는 역할을 하며 대장이 정상적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한다. 유해균은 장의 질서를 무너뜨리고 노폐물을 생성하는 주범으로 유익균과 상관없이 유해균이 많을수록 장의 환경은 악화된다. 메가홍삼갈릭의 주성분 마늘의 유황성분은 이러한 유해균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는데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하여 장의 환경 변화를 시킨다.

특히 메가홍삼갈릭은 국내 유일의 마늘 산업 전문 연구기관인 ‘남해마늘연구소’에서 품질을 엄격히 관리한 남해마늘을 사용하여 만들어 졌다. 남해마늘은 <고농도 알린이 함유된 마늘분말 및 그 제조방법>인 특허증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지리적 표시제등록 제28호」로 난지형 마늘의 주산지로서 지리적 특성이 인증되어 지리적 표시제 등록을 하였으며, 토양의 영향으로 남해마늘은 칼륨과 칼슘의 함량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아연은 체내에서 주요한 대사과정이나 반응을 조정하는데 관여하는데, 특히 면역체계와 같이 세포교체가 빠른 많은 조직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아연의 일일 권장량은 15mg으로 특히 생식능력을 상승시켜 남성에게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 메가홍삼갈릭은 지친 일상에 피로로 체력증진을 위한 중장년층과 바쁜 생활에 간편한 방법으로 콜레스테롤 개선 및 정상적인 면역력 기능을 높이고자 하는 분들에게 권장하고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의 메가홍삼갈릭은 전국 약국과 한삼인생활건강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