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함께 다양한 혜택으로 분양에 나섰다.
수도권 미분양아파트 중에서도 최근 정부의 연이은 부동산 정책과 규제에서 비켜간 용인 수지 성복동 자이•힐스테이트아파트 회사보유분 미분양 세대 할인분양 조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용인 미분양아파트 중 중대형으로 유명한 성복힐스테이트와 성복자이는 현대건설의 성복힐스테이트 1차,2차,3차 3개 단지 2,157세대이고 GS건설의 성복자이 1차,2차 2개 단지 1,502세대 이다. 134㎡(구51), 153㎡(구55), 157㎡(구56), 167㎡(구60), 179㎡(구64)이 미분양 아파트로 남아 있다.
단지에서 바로 등산로가 연결되어 광교산을 오를 수 있고, 단지 바로 앞 성복천에는 약 5km 가량의 산책로와 자전거도로가 이어져 있어 휴식, 운동 및 여가생활이 가능한 주거 환경이 마련되어 있다.
단지 내 조경 비율 38~40%이고, 열병합발전 지역난방 방식으로 관리비가 저렴한 것이 장점이고, 주차는 세대당 2대까지 가능하다. 전 세대 남향배치로 판상형과타워형의 복합 구조로 동간 간격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단지별로 대규모 공원, 놀이터,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독서실, 키즈까페, 주민회의실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교통환경으로, 신분당선 정자역~광교역까지의 연장구간이 개통하여 판교까지 4정거장, 강남까지 8정거장으로 20분대, 용산까지 14정거장 40분대 도달이 가능하며, 성복지구가 광교신도시와 판교신도시 중간지점에 위치해 영동고속도로(동수원IC), 경부고속도로(판교IC), 용서고속도로(서수지IC)가 인접해 있어 빠르게 이용을 할 수가 있다.
학군으로는 효자초, 성서초, 성서중, 성복고교가 단지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안전하게 통학을 하고 한국외국인학교, 패이스튼 국제학교, 성남외고, 수지고, 용인외고 등의 명문 학군이 잘 조성되어 있다.
성복역역세권 개발의 일환으로 롯데복합몰이 15만여㎡로 삼성동 코엑스보다 약 1.3배 큰 규모로 건립되며,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문화시설, 쇼핑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성복역과 롯데복합몰은 지하로 연결통로가 이어지며 2018년까지 완공될 계획이다.
실수요자를 위해 입주조건을 완화시켜 할인분양제와 함께 취득세 50% 지원, 잔금유예 3년간 무이자가 실시 중이다. 잔금유예 조건을 선택하면 1억5천만원 정도의 금액으로 입주가 가능하다.
분양홍보관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상담예약을 한 후, 전문 상담 직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