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홍삼 전문 브랜드 고려인삼유통이 신제품 ‘6년근 홍삼녹용고(이하 홍삼녹용고)’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달 4일 ‘홍삼 가득 담은 6년근 골드스틱 60포’에 이어 한 달 사이 신제품을 연속으로 선보인 것이다.
고려인삼유통의 신제품 홍삼녹용고는 100% 국내산 홍삼과 국내산 녹용이 사용됐다. 또한 영지버섯, 황기, 천궁, 인진쑥, 당귀, 작약, 대추 등의 엄선된 전통원료가 배합됐다.
업체 측은 “장기간 방치하며 섭취하는 것 보다 짧은 기간 내에 계획성 있는 섭취를 할 수 있도록 용량을 개선하되, 불필요한 유통마진의 거품을 제거하여 알뜰한 구성으로 포지셔닝 하였다”며 “가성비가 좋아 꾸준히 소비자들이 건강을 챙기기 좋은 제품이며 맛 또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고려인삼유통은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 제조시설과 HACCP인증 생산 시설을 기반으로 홍삼 관련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또한 이슈가 되었던 중국산 가짜 홍삼에 대해 불안감이 생긴 소비자를 위하여 검사성적서, 시험성적서, 6년근 국내산 홍삼만을 사용한다는 ‘원산지 증명서’를 공개하고 있다.
또한 업체 측은 하루빨리 건강관리를 원하는 고객 분들을 위하여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제품을 배송하기 위해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려인삼유통은 신제품 출시 기념 SNS에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시행하는 등의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와 각종 사이트에서 할인쿠폰, 적립금, 구매금액대별 행사, 하루 특가행사 등이 진행되고 있다.
한편, 고려인삼유통 제품 상담 및 구매는 종합몰(CJ몰, GS샵, 홈앤쇼핑, SSG 등), 소셜커머스 (티몬, 위메프, 쿠팡), 오픈마켓 (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