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식회사 마마의 고양이용품 전문쇼핑몰 마마캣이 지난 19일부터 약 4일간 진행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고객 성원에 감사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마캣에 따르면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기간에는 2년 전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때보다 65% 증가한 2억 5천만원 대의 매출을 달성했다.
마마캣 관계자는 “지난 2013년 브랜드 론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께 보답과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일부 상품에 대해 연중 최대 혜택인 30%에서 최대70%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벤트 기간 중 특정사료에 대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가 적용을 요청하는 고객들이 계셔 일부 사료 등을 이벤트 목록에 추가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마마캣은 고양이를 처음 기르는 초보집사들을 위해 쉽고 간결한 ‘박집사 시리즈’와 오랜 기간 동안 고양이를 키운 고객들에게 더욱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하는 ‘사료 체크포인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