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에 좋은 핸드메이드 수입매트리스 '에어룸', 씰리, 템퍼 등과 함께 할인 이벤트 실시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8-03-31 13:3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국내 매트리스 가격의 상승과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가면서 미국 수입매트리스에 대해 끊임없이 수요가 늘어가고 있는데, 이에 '코지슬립 매트리스'는 3월 마지막 날까지 미국 최고급 수입매트리스인 ‘에어룸’ 브랜드에 대해서 한정수량으로 특가판매에 들어간다.

수입매트리스 중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등과 같은 브랜드와 달리, 미국 현지에서도 초고가 제품으로 유명한 ‘에어룸’ 브랜드에 대해서 국내에서 파격할인을 통해서 고급매트리스를 구입하고 싶지만, 가격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서 기획되었다고 한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허리에 좋은 침대일 뿐만 아니라, 최고급 소재를 통해서 온도조절 기능과 최고급 항균기능을 가진 에어룸 매트리스는 평소에는 가격 때문에 고민하시던 분들을 위해서 파격할인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한다.

수입매트리스 에어룸은 미국 상류층 사용 1위의 브랜드로 미국 현지에서도 고가의 매트리스로 알려져 있다. 양모를 사용하여 습기를 잡아주고,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해주며, 진드기와 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없는 텐셀섬유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다. 또한, 템퍼매트리스와 똑같은 비스코 고밀도 메모리폼이 들어가서 지지력을 증가시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 행사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소비자들의 직접 문의를 통해서 재고 상황을 확인해야 하며, 매장에서 직접 체험을 할 수도 있다.

분당 및 경기도 광주의 어정가구단지와 흥덕가구단지와 인접한 '코지슬립' 매트리스에서는 미국 명품 수입매트리스를 수입하여 판매 및 유통을 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씰리나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대중적인 브랜드뿐만 아니라, 친환경 브랜드인 브렌트우드홈이나 미국 '백악관침대'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에어룸’ 등 고급브랜드까지 취급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에 유선으로 문의하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그리고 제품에 대한 상세 스펙은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