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구박람회 기간 동안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인까사 파주직영점’은 ‘파주가구단지 박람회’ 기간에 맞춰 신혼가구나 혼수가구를 구매하려는 예비부부들과 입주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최대 55%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까사 파주본점은 인까사 직영점으로 100% 친환경 원목가구만을 취급하고 있는 원목 전문점으로 행사 기간 동안 전품목 30~55%까지 세일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신혼가구는 패키지 특가를 준비 중이며, 이사를 준비중인 고객을 위해 쇼파, 식탁, 거실장, 침대의 경우 본사 물류센터의 재고를 노마진으로 특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헤링본 침실가구 시리즈를 단독으로 침대프레임, 협탁, 화장대 침실가구세트를 149만원 할인하며 또한 고가의 제품으로 알려진 우드슬랩과 샤무드쇼파 또한 반값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인까사 파주본점은 직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인 만큼 나이트세라피, 굿드림 매트리스,더 프리모, 힐커 매트리스도 연중 최대 할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가구 소비성향이 단독 가구매장 위주보다 일산, 파주운정, 용인, 분당, 마석 등 여러 브랜드 가구점들이 밀집되어 있는 가구단지에서 소비하는 추세가 늘고 있다. 이는 이동성과 시간을 아낌과 동시에 개인의 성향, 재질, 가격을 비교하여 효율적인 ‘가구 찾기’가 수월하기 때문이다.
이번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박람회가 개최되는 만큼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며,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한정수량 파격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까사 파주직영점 관계자는 “박람회 기간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적은 마진으로 한정수량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며,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