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가연, 요트부터 꽃꽂이까지‘다양한 컨셉 미팅파티’ 개최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8-06-22 13:56:3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달콤한 여름을 맞이하고픈 2030 미혼남녀를 위해 미팅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가연이 이번에 마련한 이벤트 중 가장 먼저 진행될 파티는 ‘Only you, 랑데부’ 미팅파티로, 사랑하고 싶어지는 6월, 하나뿐인 인연을 만난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랑데부 미팅파티는 오는 23일 낙성대역 비올즈플라워 카페에서 진행 예정이며, 파티 참가자들은 파트너와 함께 꽃꽂이를 하며 어색한 분위기를 바꾸고, 완성된 꽃 음료(랑데부)를 마시며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게 된다.

다음으로 가연이 준비한 파티는 ‘시크릿 바캉스’ 미팅파티로, 이번 미팅파티는 현대자동차 남성직원과 가연 여성회원 총 16명을 대상으로, 다음달 7일 한강 반포지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더리버(The River)에서 진행된다.

미팅파티 참가자들은 요트에서 함께 한강 뷰를 감상하며 낭만적인 식사 시간을 보내게 된다. 시크릿 바캉스 미팅파티는 오는 7월 1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에 한해 7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가연이 준비한 파티는 우리카드와 함께하는 ‘연애의 정석’ 미팅파티이다. 연애의 정석 파티는 여름에 사랑에 빠지고 싶은 솔로들의 연애세포를 피어나게 한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내달 14일, 우리카드 20~30대 남녀 고객을 대상으로 선릉역 근처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발에서 진행되며, 오는 7월 8일까지 신청한 이들 중 남녀 각 8쌍을 추첨해 초대할 계획이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미혼남녀들의 솔로 탈출을 위해 마련한 미팅파티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컨셉과 장소에서 열리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매월 진행되는 가연 미팅파티와 이벤트에 관한 사항은 가연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