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품 및 홈 헬스케어 전문 쇼핑몰 ‘봄날가게’ 오픈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8-06-22 16:33:4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생활건강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신’은 물론 다양한 의료기기 및 소모품 등을 한데 모아 편리하게 구매가 가능한 닥터신&의료용품 전문 쇼핑몰 ‘봄날가게’가 6월 오픈한다.

닥터신은 치료환자 대상의 맞춤형 제품을 상용화해 일반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오고 있는 생활건강 헬스케어 브랜드로 △온종일 무리한 목·허리·다리에 휴식을 주는 3밸런스 기능성 베개 △근·골격계 손상을 예방하는 바르는 관절영양크림 ‘히트쿨 크림’ △달맞이꽃 오일 종자유 추출물인 감마리놀렌산을 비롯한 천연 성분으로 영·유아의 아토피, 중·노년층의 건조한 피부, 가려움증을 개선해주는 ‘아토신 크림’ 등을 선보인 바 있다.

봄날가게에서는 닥터신 전제품 이외에도 D&B 보호대, 혈당측정기, 냉온찜질팩 등 다양한 병원 의료기기 및 의료소모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봄날가게의 6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쇼핑몰 신규가입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22일부터 7월 22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봄날가게 그랜드 오픈 이벤트'에서는 기간 중 가입하는 모든 신규 회원에게 5천원 할인쿠폰을 일괄 지급한다.

또한, 회원가입 절차 중 SMS 및 메일 수신에 동의하면 추가로 5천원 적립금을 실시한다. 추가로 기간 중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미니스피커, 캐릭터 텀블러, 휴대용 선풍기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이 밖에 '봄날가게 월드컵 16강 응원 이벤트'에서는 월드컵이 끝나는 7월 16일까지 1과 6이 들어간 순서에 가입한 신규가입 회원(16번째, 61번째, 116번째 가입 등)에게 히트쿨 크림, 아토신 크림, 아토신 패치로 구성된 닥터신 패키지를 선물한다.

각 이벤트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봄날가게 팝업 배너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