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드림, 대나무섬유 적용한 어린이 거북목베개 출시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8-06-27 14:24:5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친환경 기능성 베개 전문 브랜드 스페셜드림이 정형외과 전문의(세명병원 주태호 병원장)와 합작해 친환경 기능성 베개 ‘키즈 베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페셜드림의 키즈 베개는 나이, 신장, 성별에 따른 빅데이터와 스페셜드림 관계자의 실제 자녀를 대상으로 디자인하고 개발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들의 경추를 바르게 유지시켜주면 충분한 수면을 유도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키즈 베개, 어린이 경추베개는 점차 필수적인 선택이 되고 있다.

스페셜드림 관계자는 "키즈 베개는 통풍성이 우수한 2세대 메모리폼인 휘게폼으로 실제 메모리폼과 관련된 전문가가 직접 원료선정부터 생산, 품질관리까지 하는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다. 디자인 역시 정형외과 전문의가 성장기 아이들의 경추에 적합한 높이와 모양을 디자인하여 디자인특허를 받았다."고 전했다.

휘게폼은 국가공인인증기관에서 측정한 포름알데히드 검출 안됨, 아릴아민 검출안됨, 4대중금속 미검출의 결과를 인증 받았다. 특히 요즘 이슈인 라돈수치 측정결과가 기준치 이하인 0.18pci/l(안전기준치 4pci/l)으로 안전하다는 측정결과를 받은 바 있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스페셜드림의 키즈 베개는 실제 아이들의 얼굴과 피부에 맞닿는 베개커버에 오가닉코튼과 대나무섬유를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오가닉코튼은 세계에서 인증 받은 친환경 오가닉코튼만을 사용하고 아토피,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가능한 원단이다.

대나무섬유 또한 화학비료와 농약 없이 자라는 대나무를 무형광 처리해 여름철에 사용하기 적합한 시원하고 통풍성 있는 원단이다. 또한 아이들은 수면을 취하는 동안 땀과 같은 노폐물 배출을 하기 때문에 오염을 막기 위해 통풍이 되는 방수 속커버를 접목시켜 디자인의 휘게폼과 커버의 하모니를 이뤘다.

스페셜드림 관계자는 "이 모두는 아동용섬유제품 공급자적합성(KC인증) 시험 통과를 마쳤다. "며 “현재 스페셜드림 경추베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성인베개 뿐만 아니라 어린이 경추베개까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가족세트 구성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우리아이의 올바른 성장을 도울 수 있는 자사 제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