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민소득이 높아질수록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는데,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요소로 전문가들은 치아관리를 손꼽는다. 치아의 상태가 영양섭취와 직접적으로 연결되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구강위생관련용품, 특히 기능성 칫솔에 대한 기대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제네시스 칫솔은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은 혀클리너 Orabrush사의 창업자이자 기업을 운영하는 Robert 'Dr.Bob' Wagstaff 박사가 개발한 기능성 칫솔로 일반적으로 쓰이는 나일론 모에 스크럽 모를 더해 잇몸에 무리를 주지않는 칫솔질로도 치아가 '뽀드득'거리는 상쾌함을 선사한다.
특히 45개의 스크럽모가 치아 사이의 플라그를 제거하는데 용이하고 잇몸과 혀를 닦아도 무리 없을 정도로 부드러워 양치 후 혀클리너 사용이 번거롭거나 상쾌함을 위해서라면 피가나도 무리한 칫솔질을 멈추지 못하는 분들께 추천하며 교정기 착용 치아관리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제네시스 칫솔은 Genesis Brush 사의 국내총판을 담당하는 (주)씨앤엘인터내셔널을 통해 한국에 정식수입 및 판매되고 있으며 (주)씨앤엘인터내셔널은 독일 Wingbrush 사의 집게형태로 된 신개념 치간칫솔, 윙브러쉬 치간칫솔 또한 국내에 소개하고있다.
제네시스 칫솔 담당자는 Orabrush 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제네시스 칫솔이 고급기능성 칫솔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