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최성일 기자]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2018년 하반기 퇴직과 공로연수 등 승진요인이 발생함에 따라 대규모 승진 및 4급 이상 간부공무원 전보 인사를 지난4일 단행했다.
이날 인사를 통해 승진 212명(4급 9명, 5급 37명, 6급 109명, 7급 49명, 8급 8명), 4급 이상 간부공무원 21명에 대한 ...
[울산=최성일 기자]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가운데 울주군은 지난해 발열 의자 설치로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 겨울에는 버스 승강장 방풍막을 설치하기로 했다.
버스 승강장 방풍막은 5천여만 원의 예산으로 사람들이 많이 오가는 버스 승강장을 중심으로 전 읍·면 80개소에 설치할 예정이며 1월 7일부터 ...
[울산=최성일 기자]
울산시의회 이미영 부의장은 지난4일부의장실에서 허달호 ㈜ 도우누리 대표를 비롯하여 요가, 다원, 건강, 뷰티, 공정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적 기업 및 예비 사회적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총 7명의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를 주관한 이미영 부의장은 “사회적 ...
[창원=최성일 기자]
경상남도가 산업용지의 수급 안정을 위해 국토교통부와 최종 협의를 거쳐 14개 총 5천 2백만㎡ 규모의 산업단지를 새로이 지정해 지역경제 활성화의 기반을 마련했다.
2019년도 산업단지 지정 대상 지구는 시․군에서 요청한 17개 지구를 대상으로 입지여건 분석, 입주 수요, 재원조달계획 ...
[밀양=최성일 기자]
전국에서 사랑의 온정이 전했 지는 가운데 경남밀양시 에서도 이름없는 천사의 기부가 이었 지고 있다.
밀양시 산내면에 거주하는 익명의 기부자가 2일 밀양시청 주민생활지원과를 방문하여 ‘사랑의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익명의 기부자는 밀양시 무안면이 고향이며 울산 ...
[함안=최성일 기자]
함안군은 농촌 빈집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귀촌 정착 세대에 이주정착에 필요한 빈집 수리비를 지원한다.
군은 올해 사업비 1억(군비 50%, 자부담 50%)원을 확보해 인구 유입을 위한 빈집 10동을 수리한다.
수리비 지원은 동당 최대 500만원 범위 내에서 함안군 전입자로서 귀촌 정착자 ...
[울산=최성일 기자]
울주군이‘일자리로 희망을 주는 울주’라는 비전을 제시하고 민선 7기 일자리 대책 종합 계획을 공개했다.
'지역일자리 목표 공시제'는 지방자치단체장이 임기 중 추진할 일자리 목표와 대책을 해당 지역 주민들에게 자율적으로 공시하고 매년 그 성과를 평가하는 지역 고용 활성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