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TV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메건리(19)와 소속사의 전속 계약 분쟁의 불똥이 뮤지컬 '올슉업'으로 튀었다.
25일 '올슉업' 제작자 킹앤아이컴퍼니에 따르면, '올슉업'에서 '킹로레인 하트' 역을 맡은 메건리는 이 뮤지컬에서 잠정 하차했다.
킹앤아이컴퍼니는 &q
MBC TV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메건리(19)와 가수 길건(35)이 그룹 'god' 보컬 김태우(33)가 대표로 있는 소속사를 상대로 전속 계약 분쟁을 벌이고 있다.
김태우가 이끄는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25일 이 같은 사실을 확인했다.
앞서 메건리는 이달 중순께 소울샵을 상대로 서울중앙지법에 ...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가 국내 최대 연예기획사인 에스엠(SM엔터테인먼트)에 투자한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25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알리바바가 국내 회계법인을 통해 에스엠(SM)에 투자를 진행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투자 규모는 1000억원대로 향후 유상증자 등을 통해 알리바바가 에스엠의 2대 주주로 올라 ...
위너 남태현이 반말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지난 22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GS&콘서트'가 열렸다. 이 콘서트에는 위너, 싸이, 걸스데이, 에일리, 씨스타 등의 가수가 참석했다. 공연에 참석한 위너 남태현은 그룹 리더 강승윤이 자기소개를 하는 도중 관객들의 소리가 크자 주변에 "얘기하잖아" 라 ...
배우 윤상현과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가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21일 윤상현의 소속사 엠지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에 "윤상현이 지난 7월 메이비와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두 분 모두 나이가 있어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갖고 있다. 최근 상견례도 마쳤지만 구체적인 결혼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