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창업 경쟁력 높인 ‘얌샘김밥’, 반값창업 혜택 지원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5-28 11:33: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분식창업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본사지원 및 판매 전략, 반값창업 혜택을 통해 창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얌샘김밥은 반값창업 혜택은 인테리어 비용을 50% 할인해주는 선착순 혜택이며, 선착순 반값창업 혜택을 통해 10평 기준 평당 9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얌샘김밥’은 전문 연구개발(R&D)를 통해 외식창업 트렌드를 활발히 연구하여 매분기 색다른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본사는 주기적으로 판매 원인을 분석한 후 인기 메뉴 위주로 판매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김밥 브랜드 최초로 키오스크 및 자동화 조리 시스템(김밥절단기, 라이스시트기 등)을 도입한 점도 눈에 띈다. 얌샘김밥 매장에서 활용 중인 키오스크는 본사에서 직접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고객 응대 시간을 단축해준다. 키오스크를 통한 매장 셀프시스템으로 매장 동선 및 운영을 간소화할 수 있고 특히 단체주문 시 활용도가 높아 전국 가맹점주들의 키오스크 사용 만족도가 크다는 게 본사 측 설명이다.

얌샘김밥은 분식창업이 처음인 초보 가맹점주를 위한 ‘원팩 시스템’을 도입해 조리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켰다. 아울러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최적화된 ‘4WAY 매출전략’(점심/저녁, 간식, 배달, 포장)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 중이다. 최신 언텍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분식 배달, 테이크아웃 위주 판매 전략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본사는 240곳 이상에 달하는 전국 가맹점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며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다. 자체 식품제조 공장 운영으로 물류 시스템 안정화를 이루고 조리 시간을 단축하는 원팩 시스템을 확고히 한 것이 경쟁력의 기반이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얌샘김밥 분식창업 관련 상담은 본사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