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기네스월드레코드 등재 1주년 맞이 패키지 리뉴얼

이대우 기자 / nic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6-22 15:57:1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파리바게뜨가 스테디셀러 제품 ‘실키롤케익’의 기네스월드레코드 등재 1주년을 맞아 기념 굿즈를 증정하고,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이와 함께 실키롤케익의 모양과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을 표현한 굿즈 ‘실키롤타월’도 함께 준비했다.

이번 굿즈는 실키롤케익의 달콤한 크림을 표현한 흰색 핸드 타월과 촉촉한 케이크 시트를 나타낸 베이지색 페이스 타월을 롤케이크처럼 둥글게 말아 실제 실키롤케익 박스에 담아 재미 요소를 줬으며, 전국 행사 참여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실키롤케익의 기네스월드레코드 등재 1주년을 맞아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 했다. 실키롤케익을 감싸는 소재를 특수 필름으로 변경해 제품 겉면이 벗겨지는 불편함을 없애고, 100% 재활용이 가능한 투명 PET 용기에 제품을 담아 취식과 보관의 편의성은 물론 친환경적인 측면까지 강화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패키지는 다른 롤케이크 제품에도 함께 적용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실키롤케익의 기네스 등재 1주년을 맞아, 그동안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위트있는 굿즈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과 마케팅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실키롤케익은 1988년 5월 11일에 출시된 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며, 지난해 기네스월드레코드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기네스 세계 기록 인증은 일정 기간 내 최다 판매된 제품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실키롤케익’은 5년간(2015년 1월~2019년 12월) 한국, 중국, 미국, 싱가포르, 베트남 등 5개국에서 1천 2백만여 개(12,498,487개)가 판매돼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기록이 등재됐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