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비즈위즈, 종로점 신규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6-23 16:12: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공유오피스 비즈위즈(BizWiz)는 2호점인 종로점의 신규 오픈을 기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비즈위즈 공유오피스 계약자 대상으로 추가 10% 할인과 장기계약 10~15% 할인 등을 진행한다. 장기계약은 6개월 10%, 12개월 15% 할인을 실시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주가 가능하다.

비즈위즈 종로점은 공용오피스, 독립형사무실로 구성되어 있다. 공용오피스로 복사 및 스캔, 팩스가 가능한 OA존, 회의실 대여, 와이파이 등 이용이 가능하다. 또 휴식을 취하거나 미팅을 할 수 있는 공용 라운지, 간편한 조식을 제공하는 셀프바, 커피와 차를 공급하는 카페테리아, 무인매점도 조성해 입주 근로자의 업무지원 및 복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무공간으로는 1인모듈, 핫데스크, 3인실~ 6인실 등 다양한 형태의 사무공간으로 구성되며 창문과 시스템을 통한 환기시스템을 구축해 밝고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한다. 각 사무실은 보안을 위한 개별 도어락과 냉난방 시스템, 고급스럽고 깔끔한 책상, 의자 등 사무가구를 갖췄다.

공유오피스 비즈위즈 관계자는 “재택근무 전환한 기업에서 상시 출근 인력이 필요한 경우 공유오피스에 배치하는 등 탄력적으로 인력배치를 하는 수요층과 신규 창업, 스타트업, 비상주 등의 문의가 늘고 있다”면서, ”입주 업체의 이용부담을 줄이고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를 통해 지원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비즈위즈는 1호점인 DMC 상암점을 시작으로 종로점까지 확장 오픈 하였으며, 확장 오픈으로 이용자에게 혜택으로 상암점의 핫데스크 무료 이용의 혜택을 서로 지원한다. 지하철 1호선 종각역 6번출구 영풍문고 앞에 위치한 알파빌딩 2층에 있다. 할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즈위즈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