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지구를 위한 컬러 강남역 미용실 CHOPHAIR, 클린어스 캠페인 진행

이승준 기자 / / 기사승인 : 2021-05-07 17:21:1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펌&염색 전문 브랜드 CHOPHAIR(CHOP헤어)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단독으로 6월까지 환경을 생각하는 클린어스 캠페인을 진행하며, AVEDA 제품을 사용한 염색 시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품사와 함께 진행되는 것이 아닌 CHOPHAIR 브랜드 자체적으로 60일 동안 할인 혜택을 통해 염색을 하시는 많은 분들이 좀 더 깨끗한 지구를 지켜갈 수 있도록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4차산업의 발달로 환경의 중요성이 화두가 되어왔고 그로 인해 많은 대기업 및 중견기업에서 많은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예를 들어 북극곰을 위한 캠페인, 파란우산의 기후변화 캠페인, WWF의 플라스틱 프리 캠페인 등 많은 캠페인이 생겨나고 있다. 
 
환경오염은 크게 4가지로 나뉘는데 대기오염, 수질오염, 해양오염, 토양오염으로 나눌 수 있는데 이 모든 것은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어느 것 하나라도 무시할 수 없다, 
 
또한 모든 직업군에서 각각의 오염 정도는 틀리지만 환경문제에서 자유스러울 수는 없을 것이다.

특히 2차 공정이 들어가는 제품, 또는 화학적인 공정이 들어가는 제품을 사용하는 직종은 더욱 그럴 것이다. 그 중에 헤어 관련 업종은 염색을 하는 염모제와 펌을 하는 펌제가 그것에 해당한다. 

최근에는 제품들이 많이 좋아져서 맨손으로 제품들을 사용하기도 하고 환경 부담도 많이 덜하다고는 하지만 어느 정도의 환경 리스크는 있을 것이다. 그렇지만 모든 제품이 그런 것은 아니다. 전 세계에서 사용 중인 AVEDA 제품은 100% 유기농 식물로 만든 친환경 염모제 제품으로 그만큼 가격은 높은 편이지만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강남역 미용실 CHOPHAIR 관계자는 “나에게 어울리는 염색을 하고자 한다면 모발과 두피에 무리도 덜가고 환경까지 지킬 수 있는 염색을 20% 할인도 받고 지구를 지키는 캠페인에 참여를 해보는 것이 어떨까 하는 취지로 시작했다. 작은 일에서부터 시작하는 우리의 실천이 환경을, 그리고 더 나아가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를 지키는 일이 될 것이다.”라며 “그런 의미에서 CHOPHAIR의 이 작은 캠페인이 던져주는 화두는 우리에게 가볍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준 기자 이승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