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포레(PUREFORET)’ 현대백화점 목동점 비클린 팝업스토어 오픈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7-18 09:58: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천연원료 기업인 ㈜에코케이션의 화장품 브랜드 퓨어포레(대표 신은미)가 7월 18일(목)부터 24일(수)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퓨어포레는 좋은 피부는 꾸미지 않은 자연 그대로에서 나온다는 슬로건 아래 유해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안정성을 인증받은 자연유래 원료를 활용하는 비건포뮬러 브랜드이다. 피부 트러블과 민감성 피부에 집중하여 피부 면역체계를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을 주로 생산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2층 비클린존에서 열리는 퓨어포레 팝업스토어는 ‘우리 가족 피부 고민 해결’을 주제로 진행된다. 피부장벽 강화 및 피부 진정, 여드름과 땀띠 등 여름에 발생하기 쉬운 트러블 완화에 효능을 지닌 센텔라 라인, 보습 효과가 뛰어나며 감미로운 향을 지닌 로즈오또 라인, 대나무 숯과 어성초 그리고 녹두 등의 천연 원료로 만든 비누 라인 등을 선보인다.

퓨어포레 신은미 대표는 “금주 성황리에 끝난 N라이브쇼핑과 브랜드데이에 이어 바로 고객들을 만나러 갈 생각을 하니 발걸음이 가볍다”며 “함께 N라이브쇼핑을 진행한 김솔 쇼호스트도 방송 종료 후 계속 언급한 센텔라 멀티 밤이 앞선 팝업스토어에서도 유독 인기”라고 밝혔다.

또한 ”더현대서울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이어 3회차 팝업스토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목동점 팝업에서는 더욱 강력한 이벤트와 구매금액별 혜택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할 경우 워터클렌저와 바디워시 샘플, 화장품브랜드 퓨어포레 자사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00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별로 곰돌이 키링, 전용 파우치, 현대백화점 모바일상품권 2만원 등을 증정하며 한정 상품인 바디 케어 세트 및 등드름 케어 세트 구매 시 샤워볼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는 7월 24일(수)까지이며 운영 시간은 10시 30분부터 20시까지이다. 단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은 30분 연장 운영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와 스마트스토어, 퓨어포레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