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닉, ‘디지털·가전 빅세일’ 참여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6-01-06 09:55:0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이사·결혼·신학기 시즌 겨냥… 전 제품 최대 67% 할인 혜택
 

생활가전 전문 기업 ㈜아이닉(대표 정건영)이 이사·결혼·신학기 시즌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G마켓·옥션에서 진행하는 ‘디지털·가전 빅세일’에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청소·주방·이미용·육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아이닉의 제품 18종을 최대 67%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리에 판매 중인 제품은 겨울철 필수 가전으로 꼽히는 복합식 가습기 2종 ‘iH12 Pro’와 ‘iH05UV’이다. PTC 가열판 100℃ 가열, UV 자외선 살균, 내부 자동 건조에 이르는 ‘3중 위생 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위생 및 안전에 대한 고객 불안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iH12 Pro는 지난해 11월 진행된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계절가전 베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사용자가 본체와 떨어져 있어도 적정 습도를 체감할 수 있도록 아이닉만의 솔루션 ‘IoT 무선 습도 센서’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신년 맞이 대청소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무선 청소기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프로모션에서 ‘G마켓 청소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던 ‘i50 아이타워(itower)’는 이번 행사에서 53%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벽 끝까지 밀착 흡입이 가능한 개방형 헤드 브러시, 초미세입자 먼지까지 비추는 그린 LED 램프 탑재, 먼지양을 감지해 알아서 흡입력을 조절하는 AI 먼지 자동 감지 센서 등으로 청소 효율을 높이고 클린 스테이션 및 특허받은 먼지 비움 핸디레버로 간편한 뒤처리가 가능하다.


 
기온 하강으로 음식물쓰레기 배출이 귀찮고 부담스러운 일이 되면서 음식물처리기의 판매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아이닉 ‘iFD01’은 180°C 고온 멸균 분쇄 기술로 음식물의 부피를 90%까지 줄이고 악취 문제까지 해결한다. AI 습도 감지 센서가 음식물별 수분을 감지해 맞춤 건조 및 분쇄를 진행하며, 처리 도중 음식물 중간 투입도 가능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디지털·가전 빅세일’에서는 6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무선 청소기 ‘i50 AI 디텍트’, ‘iv11 디텍트’, ‘i20 엘리트’, ‘iv10’, 로봇청소기 ‘iX30 AI Ultra’, 에어프라이어 ‘AO-16L’, ‘iSA7’, ‘iSA6L’, 올케어 분유포트 ‘iEK01’, 공기청정기 ‘iAP22’, 공기청정 자연기화식 가습기 ‘iAH01’, 무선 서큘레이터 ‘iSC02’, 유선 서큘레이터 ‘iC01’, 헤어드라이어 ‘iHD01’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할인 쿠폰 및 카드사 혜택 등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닉 공식 브랜드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