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벤트와 설문조사로 고객과의 소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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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기와타운은 2019년 9월 브랜드 기획을 시작해 2020년 4월 영등포 본점을 열었으며, 현재는 전국 28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지난 5년간 누적 방문객 350만 명을 넘어서는 성과를 올렸고, 대표 메뉴로 수원왕갈비, 서울왕갈비, 트러플육회 등이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청기와타운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5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오는 29일부터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구글 리뷰를 작성하면 럭키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는 식사비 전액 지원, 청기와타운 모바일 상품권, 휴대용 보조 배터리, 재방문 쿠폰 등이 준비됐다. 이와 함께 고객 의견을 수렴하는 설문조사 이벤트도 병행된다. 간단한 설문에 응답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된다.
청기와타운 관계자는 “출범 이후 350만 명의 고객과 함께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의 꾸준한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K-BBQ 대표 브랜드로서 더 큰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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