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다나한, 한방 스킨케어 ‘초빛’ 라인 이마트 출시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9-26 10:43: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안티에이징 임상 완료… 합리적 가격에 고효능 케어 제공
 
KT&G의 계열사 코스모코스가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다나한’의 신제품 라인 ‘초빛’을 이마트를 통해 신규 출시하며 본격적인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다나한 초빛’은 자연의 순리에서 영감을 받은 다나한 고유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전통 한방 원료와 현대 피부 과학의 조화를 통해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초빛’ 라인은 귀한 홍삼과 감초, 소엽잎 등 전통 한방 추출물 22가지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채워주는 안티에이징 제품군이다.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 받았으며, 스킨케어 4종은 안티에이징 임상 실험을 통해 주름, 탄력, 리프팅, 치밀도 개선 등의 효과 및 넥크림은 목주름에 대한 리프팅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수액, 유액, 에센스, 크림, 넥크림까지 총 다섯 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


첫 단계인 ‘다나한 초빛 수액’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부 결을 정돈하며, 빠르게 흡수되어 기초 케어의 기초를 다져준다. 이어지는 ‘초빛 유액’은 피부 유연감을 높여주고 다음 단계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도와준다. ‘초빛 에센스’는 활력을 잃은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며, 마무리가 가벼워 크림과의 레이어링에 적합하다. ‘초빛 크림’은 풍부한 영양을 담은 리치한 제형으로 주름 개선과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며, 마지막 단계인 ‘초빛 넥크림’은 목과 턱선의 얇은 피부까지 빈틈없이 관리해 주는 고보습 제품이다.


‘다나한 초빛’ 라인은 이마트 전용 상품으로, 전 품목이 모두 4,95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고효능 한방 성분을 기반으로 하면서도 가격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고가의 기능성 제품 구매를 망설이던 소비자들이나 다양한 제품을 자주 교체하는 ‘화장품 유목민’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다나한 초빛은 자연과 전통, 현대 과학을 하나로 아우르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제품”이라며 “이번 이마트 론칭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습관이 피부에 미치는 변화를 직접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다나한 초빛 라인은 전국 약 80여 개 이마트 매장에서 판매되며, 이마트몰을 통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