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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리키치에서 제공하는 노무 서비스는 급여 계산에서부터 근로계약, 직원들의 연장근로시간 계산 등 단순한 문의 뿐만 아니라, 직원의 무단 퇴사나 해고 등 가맹점주들이 직접 대응하기 어려운 문제까지 서비스로 제공한다.
토리키치 경영지원본부장이자 사내노무사인 전민석 본부장은 “신규 가맹점주들이 직원 관리 상 발생되는 문제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있었다”며“채용도 쉽지 않지만 채용 후 의도했던 의도하지 않았던 가맹점주분들이 노무로 인한 고민과 어려움을 가지게 된 것을보면서, 단순 물류제공만이 아닌 실질적인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가맹점 노무 서비스를 지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추후 이러한 시스템을 더욱 체계화하여 노무 분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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