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 직접 체감하세요… B52 강남점 오픈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5-30 09: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신개념 고강도 운동 스튜디오 B52 강남점이 베일을 벗었다. 

 

B52 강남점은 지난 2월 설립된 헬시플레저 서비스 스타트업 비오이(대표 송재승)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운동 공간’을 지향하며 설립한 첫번째 운동 플랫폼 스튜디오다. 외관부터 내부 시설까지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적용해 마치 클럽에 온 듯 신나는 분위기를 형성하며 화려한 음악과 영상까지 제공한다.

특수 제작된 사이클 머신은 각 운동 프로그램에 입력된 자동 저항력 조절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회당 10분의 짧은 시간 동안 최대의 칼로리 소모 효과를 낼 수 있다. 고강도 운동을 재미 있게 즐길 수 있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경험을 지원한다.

매장 내에 콜라보 브랜드의 의류나 드링크 등을 판매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해 운동에 대한 관심을 다양한 방면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다. 단순히 운동만 하는 데 그치지 않고 주변 사람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찾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셈이다.

강남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B52 강남점은 바쁜 일상과 업무에 쫓기는 이들도 손쉽게 찾아갈 수 있어 일상 속 운동 습관을 기르기에 적합하다.

또한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면 자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권 구매와 예약 관리, 운동 데이터 확인 등 여러 편의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7월부터 무인 운영으로 전환하여 365일 24시간 언제든 원하는 시간대에 운동 예약 및 시설 이용을 할 수 있다.

비오이 송재승 대표는 “B52는 ‘운동은 지루하다’는 고정관념을 타파하고 짧은 시간 동안 즐거운 운동을 통해 충분한 칼로리 소모 효과를 낼 수 있음을 보여드리기 위해 고안된 시설이다. 강남역 ‘유산소 맛집’ B52 강남점에서 나만의 인생 운동을 찾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52 강남점은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3개월 할인 이벤트 및 한정판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 가입 시 월 29,000원의 이용료를 3개월간 1만원 할인해주고 사은품으로 스포츠 타월, 음료 등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B52 강남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