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해당 제품은 홈앤쇼핑 론칭 후 2차례 완판을 달성했고, 모델 김호영의 이름을 따 김호영 비비크림으로 불리는 등 우수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반응에 힘 입어 메즈클라는 홈쇼핑 생방송 중 기본 또는 스페셜 세트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오전, 오후 각 2명씩 명품 스카프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제품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제품 개발 단계부터 참여하여 애정을 드러낸 바 있으며, 초유추출물 30%를 함유하여 피부 진정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보습 및 보호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하지연 화장품사업부 이사는 “고객 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으로 2회 완판을 달성할 수 있었다.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홈쇼핑 방송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벤트는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진행되며, 오는 7일 오전 8시 50분과 오후 7시 25분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서울 영등포구, ‘구민들이 뽑은 올해의 뉴스’ 발표](/news/data/20251218/p1160279250720596_497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수원시, 올해 새빛 시리즈 정채 값진 결실](/news/data/20251217/p1160278686333473_939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오산시, 청년친화도시 정책 속속 결실](/news/data/20251216/p1160278005711962_386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김포시, 英 런던 도시재생정책 벤치마킹](/news/data/20251215/p1160278249427463_893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