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시간공부캠프 재수학원 5월 22일 정식 오픈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5-24 06:58: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72시간공부캠프 재수학원이 강남 소재에 정식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72시간 공부캠프 재수학원은 '정확한 진단 없이 목표와 계획을 수립할 수 없다‘는 의미를 갖고 1타 입시컨설턴트 교사가 1대1로 상담부터 정시컨설팅까지 제공된다.

입소 전 참여 학생은 맞춤형 학습유형 검사를 통해 세밀한 진단을 받고, 구체적인 공부 플랜을 바탕으로 학생에게 맞는 맞춤형 학습법 및 주간, 월간 학습 계획 수립한다.

커리큘럼은 수학과 국어는 1대1 수업으로 학생에게 맞춘 수업을 진행한다. 매주 전문 수학 강사의 수학과외(주 4시간), 국어, 영어 클리닉 수업(주2시간) 학생 맞춤 수업 진행. 매일 최소 순공시간 12시간 확보, 모르는 문제는 1분 이내 해결해 주는 즉문즉답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4중 관리 시스템으로 ▲1관리 10년 이상 학생을 지도 관리한 입시 컨설턴트 ▲2관리 1타 수학 전문 강사 1대1로 수업 ▲3관리 의대생 그리고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1등급 멘토 1대1로 지도 ▲4관리- 담임 선생님이 학생의 공부동기부여부터 학습 전략이 제공된다.

본 재수학원 역질문을 통해 공부한 것을 확인한다. 공부 확인으로 학생에게 역으로 질문해 학생이 공부한 것을 파악하는 것이다. 72시간 공부캠프 1대1 재수학원은 학생이 당일 공부한 내용을 당일 점검 받고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1대1로 점검한다.

매일 학생과 공부한 내용으로 상담 후 수정 보완, 플래너를 통해 1시간 단위 공부 계획표를 세우고 관리한다.

72시간 공부캠프 재수학원 관계자는 “다년간 운영했던 여름 · 겨울 캠프를 바탕으로 재수학원을 오픈하게 됐다”라며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재수생 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공부 성취도를 제공할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서울 강남 · 대치동 인근에 위치 했으며, 수서 및 분당 지역에서도 대중교통으로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