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모 리더스 아카데미, ‘CEO리더쉽 과정’ 6월 개강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6-03 12:15:0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다이나모 리더스 아카데미 김민서 원장. 김민서 원장은 이 분야 20년 경력의 베테랑으로 다이나모 리더스아카데미 CEO과정의 총괄을 맡고 있다.

 

'다이나모 리더스아카데미(원장 김민서)'가 CEO리더쉽 과정을 6월 개최한다고 밝혔다.

6월 첫 강의를 앞두고 있는 이번 과정은, 일반적인 대학 및 언론사 부설을 포함한 국내 모든 CEO과정과 비교해 손색이 없는 고퀄리티 커리큘럼으로 짜여져 있다는 평가다.

 이번 과정은 '도전과 성찰 그리고 미래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기업가정신, 리더십, 기업혁신, 미래경영 등 CEO로서 갖춰야 할 인사이트 위주의 내용으로 구성해 총 16회에 걸쳐 운영된다. 다양한 분야의 참여자들이 CEO로서의 인문학적 소양을 쌓게 하고, 고급 레저를 함께 즐기고 배우는 과정이 다채롭다.  

회사를 경영하고 사업체를 운영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인문학적인 소양을 기를 수 있으며, 사업에 꼭 필요한 인맥을 형성하는 계기가 될 수 있다. 

▲ 다이나모 리더스아카데미의 CEO 과정 수업 중 와인에 대해 공부하고 직접 시음하는 과정.

최고급 와인을 함께 마시며 와인의 모든 것을 배워보는 와인 세션도 마련된다. 이탈리아 와인세션을 진행할 몬도델비노 코리아는 미국변호사 출신 박성수 대표가 이탈리아 몬도델비노 그룹과 설립한 한-이 합작법인이다.

몬도델비노 코리아는 “와인은 즐겁고 재미난 것”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인디밴드들과 락페스티벌을 주최하고, 캠핑용 페트와인을 도입하는 등 그동안 전통과 품격을 앞세우던 우리나라 와인시장에 신선한 파격을 가지고 왔다.

몬도델비노 박성수 대표는 “몬도델비노는 30여년의 짧은 역사를 가지고 이탈리아 TOP 10 와인그룹으로 성장한 만큼 이탈리아 와인 이야기뿐만 아니라 혁신의 아이콘 몬도델비노의 이야기도 많은 CEO들이 관심을 기울여 주실 것” 이라고 말했다.

또한 서울 근교의 경치 좋은 곳에서 럭셔리한 워크샵도 마련되어 있다. 경기도 가평 호명산 자락 끝 세덕산을 배경으로 청평호와 북한강이 바라보이는 ‘호반로’. 누구나 한 번쯤은 온전한 쉼을 위해 찾아가고 싶은 명소다. 1호와 2호 두 채로 구성된 각 130평의 독채 풀빌라에서 워크샵이 열린다.

 김민서 원장은 "저는 20년간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연결하는 비즈니스를 운영해 왔습니다. 그 경험을 통해 다양한 인맥을 형성해왔고, 많은 분들의 성공 과정을 가까이에서 함께 해왔습니다. 이를 계기로 복잡해진 리더들의 역할과 늘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부담감을 갖고 계신 CEO분들에게 새로운 체험과 더 깊은 지식을 함께 나누며 성장할 수 있는 과정을 개설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엄선된 멤버들로 만들어진 저희 아카데미는 서로에게 더 큰 시너지를 내며 따뜻하고 밝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성진아 유튜브 크리에이터 겸 작가, 연승모 모카글로벌 대표가 참여해서 품격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해 놓고 있으며, SBS골프 박상준 아나운서와 함게하는 원포인트 골프레슨을 비롯해서, 정유인 쉐프와 함께하는 '실패없이 맛있게' 원데이 쿠킹 클래스도 있다.

이번 과정은 CEO들이 기업과 단체를 이끌어 가는데 꼭 필요한 인사이트를 기르는 것은 물론, 참가자들의 정보교환과 리더쉽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