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주)비셀로 제공> |
첫 회에서는 태국의 셀럽 10인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자기 PR 시간을 가지며 방청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매력을 뽐냈다. 이를 통해 다음 회차에서 유리한 베네핏과 미션 수행 시 중요한 포지션을 확보할 기회를 얻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 |
| ▲ <(주)비셀로 제공> |
방청객들은 셀럽들의 개성 있는 매력과 K-뷰티 브랜드를 녹여낸 다양한 자기 PR 퍼포먼스에 열띤 반응을 보였으며, 첫 방송임에도 현장과 SNS에서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일부 셀럽의 무대 영상은 현지 팬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빠르게 공유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 셀럽 워즈’는 총 10부작으로 제작되며, K-뷰티 브랜드와 태국 셀럽들이 함께 참여하는 글로벌 참여형 프로젝트로 매주 방영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서울 성동구, ‘주거정책 포럼’ 개최](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06/p1160278518713968_660_h2.jpg)
![[로컬거버넌스] 경남 합천군, 농업 체질 개선 전방위 추진](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05/p1160278371910081_824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수원시, 1인가구 지원사업 선도모델 제시](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04/p1160279219128288_343_h2.jpg)
![[로컬거버넌스] 서울 강서구, 민선8기 2주년 구정 성과공유회](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03/p1160278441427235_442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