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1인 미디어의 시대라고 할 만큼 유튜브, 인터넷 방송 플랫폼 등을 통해 개인방송 BJ에 뛰어드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쭌앤쑨엔터테인먼트는 탄력적인 자율 시간 근무제 운영과 함께 시급제를 지원하고 있으며, 협의에 따라 BJ와 소속사간 10:0의 수익 배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체계적인 교육과 장비 지원을 통해 전속 BJ 및 크리에이터들의 빠른 성장과 수익화 컨텐츠 제작이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특히 최근 불법 이슈가 되고 있는 인터넷 성인 방송은 진행하지 않는다.
특히 방송 활동을 위한 계약에 있어 불공정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계약 해지 위약금이 없는 투명한 계약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다년간 인터넷 개인방송 BJ 전문 매니지먼트를 진행해 온 쭌앤쑨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논현동 사옥을 통해 160여 명의 BJ들과 함께 성장하고 있으며, 담당 매니저와 전속 법률팀을 통해 투명하게 운영되고 있다.
쭌앤쑨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쭌앤쑨엔터테인먼트는 투명하고 체계적인 공정 계약 프로세스와 다양한 방송 지원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미디어 활동에 있어 충분한 만족감과 안정감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터넷BJ 관련 자세한 사항은 쭌앤쑨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