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잇, 고객 부담금 없는 1천만 원 상당의 칸쿤 여행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4-12 12:57:0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더갓의 멕시칸 프랜차이즈 브랜드 갓잇이 카리브해를 접한 에메랄드빛 해변 휴양지로 유명한 멕시코 칸쿤을 보내주는 1천만 원 상당의 역대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세트 메뉴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응모 번호가 적힌 응모 쿠폰을 지급하는데, 해당 쿠폰에 있는 QR코드로 접속해 인적 사항과 응모 번호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4월 12일부터 5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하며, 매장 방문(홀 이용)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쿠폰은 세트 메뉴에 맞게 지급하며 A세트(갓보울), B세트(갓파히타), C세트(갓엔칠라다), 타코세트 주문 시 1개, 패밀리세트 주문 시 2개로 메뉴별 상이하다. 응모 번호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 동안 한 사람이 여러 번 방문하면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응모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멕시코 칸쿤 왕복 항공권(2인)과 4~5성급 호텔 4박 5일 숙박권(올 인클루시브)까지 약 1천만 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 중 갓잇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갓잇 관계자는 “갓잇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과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갓잇을 새롭게 알게 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멕시코 음식을 먹으면 진짜 멕시코를 보내주는 파격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왕복 항공권과 올 인클루시브 숙박권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제세공과금 22%까지 통 크게 지원하니 많이 참여해 주시고 앞으로도 갓잇은 즐거운 경험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갓잇은 기존의 멕시칸 레스토랑과는 차별화된 인테리어, 컨셉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다. 올해 초 가맹 사업을 시작하여 최근 서울, 경기 주요 지역에 신규 매장을 연이어 오픈했으며, 상반기 내에 가맹 20호점을 돌파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