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커피, 본격 가맹사업 착수…”신규 가맹점 모집”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4-12 13:00:1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 업텐션커피 제공)

가비아 산하 커피 프렌차이즈 브랜드 ‘업텐션커피’는 가맹 사업에 본격 착수한다고 15일 전했다.

업텐션커피는 MZ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50여종의 메뉴 구성과 밝고 따뜻한 인테리어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이다. 가비아 본사와의 직거래 및 자체 공장에서 주문하여 생산한 신선한 원두를 동종업계 최저수준으로 공급하여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추구하고 있다.

업텐션커피는 차별화된 레시피 개발과 업계에서 경쟁력 있는 바운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인건비 비율을 최소화하고 매장 운영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운영, 유통 구조를 마련해 가맹점 운영을 도울 예정이다.

특히 지역 상권을 면밀히 분석해 충분한 영업 상권 보장을 통한 가맹점 성공창업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으로, 1개동 1개점 오픈 원칙을 통해 지역내 MS 1위를 구현하고 20여년의 점포개발 노하우로 최적의 입지를 선정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점주가 상권에 대해 100% 이해할 때까지 컨설팅과 지원을 제공하고, 1:1 맞춤 교육 시스템을 통해 오픈 전후 실습과 슈퍼바이저 파견을 통한 현장 교육으로 오픈 직후 자립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트레이닝을 제공할 방침이다.

업텐션커피 관계자는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신념 아래 맛, 가성비, 편리한 운영, 수익률 등 고객과 운영주가 함께 만족하는 업텐션 커피만의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가맹점주 창업 지원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메뉴 개발에 집중할 것”이라며 “현재 신규 오픈시 창업혜택 1천만원 지원 및 200만원 마케팅 비용 지원과 오픈 프로모션 1,000잔 상당의 원두 무상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 프렌차이즈 신규 브랜드 ‘업텐션커피’는 본격 가맹사업 착수를 기념하여 신규 가맹점 20호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면제 등 입점 상권에 형태에 따라 추가 지원 협의를 제공하고 있다.

업텐션커피 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