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출처=배우 김성령 인스타그램) |
이번 사진에는 방송인 겸 요리사 홍신애씨가 “언니 셀메드 제가 진짜 좋아하는 브랜드 대박, 제가 여기 크림 쓰잖아요”라며 광고 모델 계약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와 함께 다양한 배우 후배들의 응원글도 쇄도했다.
이와 함께 국내외 팬들의 축하 메시지와 함께 배우 김성령의 외모 칭찬에 대한 다양한 응원 글이 올라오며, 대세미녀 배우로의 인기를 입증했다.
네티즌들은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 “대한민국 최고 절세미인”, “너무 예뻐요”, “사진들이 분위기 있어요"” 등의 응원으로 광고 촬영의 응원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의 배우 김성령은 광고 촬영 중인 모습과 함께 김성령의 대표 아이콘인 숏컷 헤어스타일을 뽐냈다. 김성령은 숏컷 헤어스타일과 함께 셀메드의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밝은 컬러의 셋업으로 세련미를 뽐냈다. 57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김성령의 동안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낸다.
배우 김성령은 최근 셀메드 광고를 찍으려 “건강한 에너지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게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최근 영화 넷플릭스에 방영 중인 ‘로기완(주연 송중기)’에서 열연을 펼쳤으며, JTBC 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의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제이비케이랩의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셀메드가 배우 김성령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홍보 화보를 촬영하고 홍보에 나서고 있다. 이날 김성령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이 셀메드 브랜드의 다채로운 컬러에 담겨 완성됐다.
![]() |
▲ (사진출처=배우 김성령 인스타그램) |
촬영 이미지는 회원 약국의 인·아웃 테리어는 물론, 셀메드의 제품 카탈로그와 지면광고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제이비케이랩 셀메드 관계자는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인 셀메드의 이미지와 꾸준한 자리 관리로 다져진 배우의 에너지가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김성령의 발탁은 셀메드의 개인 맞춤형 약사영양상담 서비스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김성령은 동안 미인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봄을 맞이해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JTBC '정숙한 세일즈'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1990년대 성인용품 방문 판매 사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