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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그릭요거트 전문 브랜드 YOZM(요즘)은 컬리와 협업 기획으로 ‘YOZM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요즘에0 따르면 ‘YOZM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는 그릭요거트 시장의 저변이 확대되면서 더욱 새로운 먹거리를 찾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던 중, 발효유의 대표주자인 마시는 요구르트의 추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파프리카로 색을 낸 요구르트 색상과 레트로 감성의 패키지 디자인까지 재현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YOZM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는 컬리의 상품 기획팀에서 그릭요거트 전문 브랜드 ’YOZM’에 협업을 제안하면서 시작된 콜라보레이션이다.
국내산 원유를 농축해 만든 그릭요거트에 새콤달콤한 요구르트의 풍미를 더한 ‘YOZM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는 마켓컬리에서 독점 판매되며 판매가는 1통(100g)에 42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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