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박람회는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웨딩 브랜드가 참여해 결혼을 앞둔 커플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대구웨딩박람회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는 물론 웨딩홀, 예물, 허니문, 한복, 혼수 등 결혼 준비 전 과정을 한자리에서 비교·계약할 수 있는 대형 박람회다. 특히, 현장 방문 시에만 제공되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부가 서비스는 실속을 중시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오고 있다.
이번 6월 박람회에는 대구/경산 엑스코 인터불고호텔, M스타하우스, 파라다이스, 마리드메이, 로터스101 등 지역을 대표하는 인기 웨딩홀들이 대거 참여하며, 웨딩플래너와 1:1 로 잔여타임확인, 예산고려, 장소 컨셉 지정 등 가능하다. 식대 및 부대시설 할인과 생화 장식과 사회자 섭외에 대한 지원도 아끼지 않았다.
스드메 계약 시에는 드레스 업그레이드, 촬영 추가 서비스, 메이크업 부원장/원장급 업그레이드 등 각종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스튜디오 계약 시 앨범, 액자, 씬 촬영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 구성이 가능하다.디지털 온누리 앱을 통해 결제 시 스드메 부문에서 약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예비부부들의 실속 있는 소비를 더욱 뒷받침한다.
또한, 현장에선 빙고 이벤트가 진행되며 허니문, 예물, 한복 부문에서도 사전 예약자 및 현장 계약자에 한해 단독 특전이 마련되어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비교 상담이 가능해 '가성비'와 '퀄리티'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주최 측 관계자는 "수많은 결혼 준비 과정에서 정보 부족과 가격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이 보다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박람회의 목적"이라며, "단순한 박람회가 아닌 '진짜' 준비를 위한 시작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료 입장 사전 신청 시, 특별한 웰컴 기프트와 현장 이벤트 참여 기회는 물론, 대기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는 빠른 진행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사전 신청 및 현장 방문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