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상펫라이프(대표 강인수)의 브랜드 ‘닥터뉴토(Dr.nuto)’가 지난 1월 ‘올라이즈 고양이 짜먹는 간식 한입 스틱’ 4종을 출시하며 영양간식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고양이의 건강 관리를 위해 ‘장 건강 케어 유산균 한입 스틱 2종(참치, 치킨)’과 ‘헤어볼 케어 한입 스틱 2종(참치, 연어)’으로 구성되었다.
유산균 제품에는 19종 혼합 유산균과 프락토 올리고당이 함유되어 배변 활동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헤어볼 제품에는 키토산, 귀리 식이섬유, 오메가3로 헤어볼 배출을 돕고 피부 및 피모 개선에 기여할 수 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설계된 본 제품은 치아가 약한 고양이나 노령묘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나트륨 함량을 최소화해 건강까지 고려했다. 또한 원재료 본연의 염분만 포함하고, 높은 원물 함량으로 기호성을 극대화했다.
대상펫라이프 상품기획팀 정기석, 염진아 매니저는 “기능성과 기호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도록 많은 테스트와 자문을 통해 개발했다”고 말했으며,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원재료부터 제조 과정까지 꼼꼼히 신경 썼다”고 덧붙였다.
또 “반려동물에게 신선한 원재료를 담은 통살 간식을 제공하고자 출시한 제품이 큰 주목을 받아 뿌듯하다”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수의영양학을 고려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닥터뉴토 하루통살 닭 안심과 올라이즈 고양이 짜먹는 간식 한입 스틱은 대상펫라이프 공식몰인 대상펫몰과 닥터뉴토 브랜드스토어,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