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크루 "팀더락"은 국내외에서 활동하는 모델이자 인기모델워킹 강사로 활동 중인 모델 락(MOEL ROCK)의 제자들로 구성되어 있는 모델크루로, 진행되는 패션쇼마다 수백 명의 관객들의 호응과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들은 서울시설공단 산하의 문화체육센터에서 모델 워킹 수업을 배우며 자연스럽게 화장품 모델의 기회를 얻게 되었다.
모델크루 "팀더락"의 소속 모델들이 출연한 60초 분량의 브랜드 광고 또한 다양한 미디어 매체에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광고에서는 모델크루 "팀더락" 크루들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이번 촬영을 위해 제작된 다양한 버전과 스토리 라인들이 공개된다.
쾨르(coeur)의 차상석(43세) CP는 이번 협업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스킨케어 루틴을 제시하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건강한 피부 관리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뷰티 기준을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 쾨르는 연령과 관계없이 누구나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혁신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며, 이번 모델크루 팀더락과의 협업은 그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쾨르 관계자는 “이번 모델크루 팀더락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뷰티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더 많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며, 모델크루 팀더락과 함께 선보일 혁신적인 제품들이 뷰티 업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모델락(Model ROCK)은 "이번 광고 진행을 시작으로 국내의 화장품 브랜드의 해외진출에 큰 기대를 하고 있으며 국내 시니어 모델들의 또 다른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한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모델크루 "팀더락"의 종로 지역 리더를 맡고 있는 윤연희(50세)는 “시니어 모델로 활동하며 인생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약 1년 전, 딸과 함께 바른 자세로 걷기 위해 모델 워킹 클래스를 처음 수강한 것을 계기로 현재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매일이 새롭고 뜻깊은 경험의 연속”이라고 말하며, 이번 협업을 통해 화장품 브랜드 ‘쾨르’의 뮤즈 및 모델로 선정된 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모델 락(ROCK) 선생님의 지도로 패션쇼와 시니어 모델 대회에 참가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었으며, 이번에는 화장품 브랜드 ‘쾨르’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영광도 누리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모델크루 "팀더락"은 향후 프랑스 파리 진출을 목표로 국내의 시니어 모델 시장에 활력과 동기부여가 되고자 한다는 포부도 함께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