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육식당 한우88도매장, 모델 임우일과 첫 팬사인회 진행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4-09 14:44: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프로스이앤에프의 100% 1등급 한우·한돈 가성비 소고기집 '한우88도매장’이 수원인계점 오픈을 기념하여 전속 모델 임우일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팬사인회는 4월 11일(금) 1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수원시 인계동 수원시청역 6번 출구에서 도보 300m 거리에 위치한 한우88도매장 수원인계점에서 진행되며, 사인회 당일 매장 오픈 시간부터 매장 이용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 30테이블 한정으로 100% 1등급 한우 등심을 1팩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우88도매장은 100% 1등급 한우로 구성된 꽃등심, 살치살, 갈비살 등 여러 부위의 소고기와 1등급 한돈 메뉴인 목살, 삼겹살, 항정살을 가성비 있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SNS에 화제가 되는 등 오픈 매장에 웨이팅이 이어지며 소비자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한우88도매장은 임우일 광고 발탁 이후 브랜드 인지도와 가맹 확장이 빠르게 증가하며 가맹 시작 3주 만에 40호점 가맹 계약을 기록하고, 전국적으로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빠르게 확장 중으로 이에 힘입어 브랜드와 모델의 시너지를 더욱 극대화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한우88도매장은 임우일 님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 예정이다”라며 “유쾌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여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인회 당일 수원인계점 매장 이용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100% 1등급 한우 등심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임우일과 함께 재밌는 이벤트를 기획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