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오, 비트코퍼레이션 AI 로봇커피 브랜드 ‘비트(b;eat)’와 이색 마케팅협업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5-17 14:49: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구강용품 브랜드 크리오가 비트코퍼레이션의 AI 로봇커피 브랜드 ‘비트(b;eat)’와 이색적인 캠페인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트코퍼레이션의 로봇카페 비트는 차세대 기술로 손꼽히는 AI 기술을 활용해 아파트나 대학가 등 우리 일상 가까이에 로봇커피 무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생활물가 브랜드의 소비자 타겟층과 비트의 주 소비자층이 일치하며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크리오의 생활물가의 브랜드 철학이나 가치와 일맥상통하는 면이 있기에 서로 다른 사업영역이지만 크리오와 함께 이색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2018년 런칭한 비트는 자체 개발 운영 솔루션 i-MAD 출시한 2021년 이래 누적 판매량 1천만 잔을 돌파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비트 각 무인 매장을 방문하여 비트 앱으로 1잔 이상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크리오 칫솔, 치약 등 구강 관리 용품과 생활물가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중심에 선 생활물가는 크리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가치는 더하고, 가격은 빼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 지난 해 11월, 지속되는 물가 상승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런칭한 브랜드로, 다른 브랜드와 비슷하거나 낮은 가격으로 대용량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섬유유연제, 욕실/주방청소 세정제, 정전기 먼지 청소포, 주방세제 등 세제 및 청소도구 중심의 아이템을 갖추고 있으며 이 달 중순부터는 일회용 수세미, 제습제, 이염방지시트, 캡슐 세탁조클리너 등 보다 다양한 품목을 출시할 계획이다.

크리오 측은 “단순히 저렴해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제품의 본질을 추구하며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영향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생활물가 브랜드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비트코퍼레이션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진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생활물가’의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