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잇’, 24시간 무인창업 가맹비 및 교육비 무료 혜택 제공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4-25 15:01:1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프리미엄 간편식 무인푸드점 ‘푸드잇’이 봄을 맞이해 가맹비 및 교육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푸드잇은 선착순 20개점에 한해서 가맹비 500만원, 교육비 100만원 등을 전액 무료로 제공하는 무인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역대급 불경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소자본 창업의 새로운 트렌드로 인건비 부담이 없고 24시간 운영이 가능한 무인 푸드점 창업이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푸드잇은 최고 사양의 키오스크형 스마트 자판기와 세련된 카페 형태의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저렴하고 간편하지만 맛있는 푸드잇만의 200가지 다양한 프리미엄 간편식 패키지를 제공한다.

라면을 비롯해 떡볶이, 각종 볶음밥, 국밥, 볶음요리, 햄버커, 피자, 만두 등 다양한 음식을 전문 요리사의 레스피를 담아 1인용 패키지로 제공한다. OEM 방식으로 제조해 맛은 살리고 용량은 정확히 맞추어 저렴한 2천원대부터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식사 이외에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도 제공해 수익성을 높였다.

특히 음성호환과 사람 인식이 가능한 보안 CCTV, 스마트 자판기를 통한 절도방지, 음식물처리기 개발로 인한 위생 해결 등을 모두 제공하는 풀오토 관리 시스템을 통해 무인 매장을 2~3일에 한번 방문해도 될 만큼 효율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푸드잇 관계자는 “최근 외식 물가 급등으로 인한 런치플레이션(점심+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직장인 및 학생 등 MZ세대들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간편식을 선호하고 있다”며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무인 푸드점 ‘푸드잇’은 초기 투자 비용이 적고 운영이 간편해 소자본 창업 및 부업을 고려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자리 잡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상권 맞춤형 무인창업 컨설팅을 강화하여, 창업자들이 안정적이고 다양한 영역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