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기부금은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천기약도라지진액고’ 판매 수익 중 건당 3천 원씩 적립한 금액으로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소비자 참여를 기반으로 한 선한 소비 실천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웰스앤헬스는 해당 제품의 구매가 곧 기부로 이어지는 구조를 마련해 건강한 소비가 사회적 기여로 확장될 수 있도록 유도했으며, 짧은 기간 동안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200만 원이라는 기부금이 모였다. 해당 금액은 백혈병 및 소아암 환아의 치료비와 생활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웰스앤헬스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단순한 실적 이상의 의미를 지닌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이었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나눔을 연결하는 지속 가능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천기약도라지진액고는 100% 국내산 3년근 약도라지를 엄선해 화학첨가물 없이 제조된 건강식품이다. 도라지 특유의 쓴맛은 줄이고 풍미는 살려 섭취 부담을 낮췄으며, 진액 형태로 하루 한 스푼만으로도 목 건강과 면역력 관리를 돕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특히 미세먼지나 환절기 증상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