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학위수여식 및 수료식 성황리 개최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6-02-04 15:12:5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학장 황금주)는 4일 캠퍼스 강당에서 ‘2025학년도 학위수여식 및 직업교육과정 수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산업학사학위 과정과 하이테크, 전문기술 과정을 마친 졸업생 및 수료생 315명이 참석해 정든 교정을 떠나 사회로 첫발을 내딛는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특별히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진교훈 강서구청장이 내빈으로 참석해 우수 학생들에게 표창을 수여하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진 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에서 갈고닦은 실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산업 현장의 당당한 주역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졸업생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했다.

황금주 서울강서캠퍼스 학장은 식사(式辭)를 통해 "지난 시간 동안 쌓아온 기술과 경험은 여러분이 마주할 미래의 가장 강력한 무기가 될 것"이라며, "어떠한 난관 앞에서도 굴하지 않고 사회에 공헌하는 창의적인 인재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졸업식 및 수료식을 통해 배출된 인재들은 각자의 전공에 맞춰 산업 현장으로 진출한다.

산업학사 학위 수여자들은 실무 중심의 전문 기술을 갖추었으며, 하이테크 과정 수료자들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견인할 첨단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산업계의 핵심 역할을 수행할 전망이다.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우수 인재 양성에 힘쓰는 한편, 지역 산업 변화에 맞춘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강당 외부에는 졸업생들을 위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가족, 친구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졸업의 기쁨을 나누는 훈훈한 풍경이 이어졌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