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경매 기초 학습 지원 ‘경매 가이드북’ 선착순 무료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11-22 15:20:0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부동산아카데미는 경매 초보자들의 기초 학습을 위한 ‘경매 가이드북’을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에서는 경매에 도전하고 싶은 초보자들을 위해 경매의 기초 입문 상식을 담은 ‘경매 가이드북’을 무료로 증정한다. 에듀윌 경매 전문 교수인 장석태 교수가 집필한 해당 교재는 부동산 경매의 의미에 대해 소개하고 진행 순서 및 절차, 장점 등 경매 기본 정보를 압축 정리했다.

더불어 부동산 경매 실전 대비를 위한 현장 체크리스트, 입찰가이드, 권리분석 노하우 등 경매 성공을 위한 실전 정보들을 수록했다.

에듀윌에서는 경매 전문가 양성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장석태의 쉬운 경매 마스터’, ‘이주왕의 고수익 경매마스터’, ‘패키지 부동산 경매 마스터’ 과정으로 더욱 전문적으로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

부동산 경매 가이드북은 경매에 관심이 있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가이드북은 PDF로 제공하며, 즉시 다운로드해 활용할 수 있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관계자는 “부동산 경매에 도전하고자하는 경매 초보자의 경매 입문을 돕기 위해 ‘경매 가이드북’을 무료로 제공한다”며 “에듀윌 부동산 경매 전문가의 노하우를 확인하고 경매에 도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매 가이드북’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양형남 회장이 지난 1992년 설립한 국가고시연구원을 모체로 하며, 지난 2002년 사명을 ㈜에듀윌로 바꿔 현재에 이르렀다. 설립 이후 성장을 거듭해 온·오프라인 성인교육 시장에서 리딩 기업으로 입지를 굳혔다. 특히 2016년에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으며, 현재까지 7년간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