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올림포스의 불멸자들' 업데이트 및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실시

여영준 기자 / yyj@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11-19 15:35:5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넷마블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넷마블몬스터 개발)>에 ‘올림포스의 불멸자들’ 테마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풍성한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이벤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우선 마블 코믹스 속 그리스 신들을 메인 테마로 한 ‘올림포스의 불멸자들’ 업데이트를 통해 ‘헤라클레스 - 모던’, ‘하데스 (플루토) - 모던’, ‘제우스 - 모던’, ‘아테나 - 인크레더블 헤라클레스’, ‘비너스 (아프로디테) - 인크레더블 헤라클레스’ 등 신규 영웅 5종을 공개했다.

또한 ‘헤라클레스’, ‘하데스 (플루토)’, ‘제우스’, ‘아레스’의 티어-4 승급이 추가됐으며 ‘아테나’와 ‘비너스 (아프로디테)’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아레스’와 ‘헐크 (아마데우스 조)’의 새 유니폼과 함께 그리스 신들의 이야기가 담긴 신규 에픽 퀘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얼라이언스 배틀’은 주기를 기존 14일에서 28일로 변경하고 이에 맞춰 입장 조건을 개선했으며, 무한대로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며 점수를 경쟁하는 신규 모드 ‘인피니트 챌린지’를 추가했다. ‘인피니트 챌린지’는 기존 모드들과는 다른 점수 체계와 공략 요소를 가지고 있어 한층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하는 각종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이용자들은 12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잠재력 초월 영웅 선택권’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플레이 시 10일차 보상으로 ‘티어-4 영웅 선택권’을 획득 가능하다.

또 12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성장 지원을 통해 보다 적은 재료로 티어-4 혹은 티어-3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다. 같은 기간 블랙 프라이데이 스페셜 패스 이벤트에서는 ‘티어-3 영웅 선택권’과 ‘C.T.P.’ 등 다양한 보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미션 클리어를 통해 인게임 주요 재화 ‘수정’을 얻을 수 있는 컬렉터의 수정 보관소 이벤트와 유니폼 할인 이벤트 등 풍성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