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스크린 퀀텀 매장, 그랜드 오픈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5-23 16:02: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프렌즈스크린 퀀텀 매장이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그랜드 오픈했다.

본 매장 정식 명칭은 ‘프렌즈스크린(Q) & QED 골프 아카데미 송파문정점’으로, 카카오VX가 6년만에 혁신적으로 출시한 프렌즈 스크린 퀀텀(Q)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스크린골프장이다.

퀀텀에는 플레이어의 자세와 움직임을 자동으로 인식한 뒤 제공하는 인공지능(AI) 스윙코칭과 매 샷마다 스윙스피드, 볼스피드, 정타율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트레이닝 모드가 장착되어 있다.

스크린 코스는 4K화질로 구성되어 있으며, 435FPS의 초고속 '퀀텀 아이 카메라(Quantum Eye Camera)'를 통한 스윙 분석, 골프공 구질과 클럽 데이터를 실측하는 4000FPS의 적외선 '퀀텀 아이 센서(Quantum Eye Sensor)', 퀀텀 패드(Quantum Pad)' 등 첨단 장치로 무장한 퀀텀 시뮬레이터를 활용할 수 있어 가상 게임을 통해 실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매장은 250평 규모의 프리미엄 골프 플레이스로 프렌즈스크린 퀀텀 스크린룸과 QED 골프 연습장 및 다양한 골프용품과 1:1 맟춤 클럽 피팅을 할 수 있는 피팅샵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KPGA 소속 프로가 상주하여 골프 기본기부터 차근차근 배울 수 있고, 트랙맨 1:1 프라이빗 레슨룸과 QED 골프 연습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로써 프라이빗한 레슨과 타석 레슨이 동시에 가능해 다양한 유형의 레슨을 선택할 수 있다.

매장 관계자는 “이번에 신규 출시된 프렌즈 스크린 퀀텀(Q)은 스크린 화면이 4배이상 선명하고, 3D 입체 바닥 플레이트를 통해 실제 필드처럼 울퉁불퉁한 1만 9천여 개 지형의 실감나는 스크린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많은 분이 예약하고 있다. 스크린으로도 실전과 유사한 경험을 쌓고,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 실력을 높일 수 있으니 언제든 방문하여 즐기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