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 완성, 다양한 선택지 제공
무선 블렌딩과 24시간 보냉 기능 강조한 키 메시지를 담은 컬러풀 비주얼 강조
![]() |
▲ 뉴트리불렛, 무선 보냉 블렌더 플립 신규 컬러 출시… 서울 도심 물들이는 옥외 광고 캠페인 전개 |
지난 2월, 뉴트리불렛은 24시간 보냉 기능이 결합된 무선 블렌더 ‘플립’을 출시하며 블렌더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기존의 클래식하고 시크한 '블랙' 컬러에 이어 봄을 맞아 ‘그린’과 ‘스테인리스 스틸’ 두 가지 신규 컬러가 추가되어, 소비자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과 선택지를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 ‘그린’과 ‘스테인리스 스틸’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내추럴 톤과 시원하고 모던한 느낌의 메탈릭 소재를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그린’은 고급스러운 매트 질감이 돋보이는 자연 친화적인 컬러로, 피크닉, 캠핑, 요가 등 야외 활동에서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해주며,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스테인리스 스틸’은 은은한 광택의 메탈릭 마감으로 세련되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고 정돈된 무드를 연출해준다.
![]() |
이번 OOH 캠페인은 핵심 대중교통 요충지를 비롯해 각 버스 정류장, 도보 이동 구간 등에서 전개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와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고, 자연스러운 브랜드 경험을 유도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뉴트리불렛 플립은 독자적인 이중 레이어 단열 구조의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되어, 최대 24시간까지 보냉이 가능하다. 아침에 재료와 함께 차가운 음료나 얼음을 담아두면, 저녁에도 시원하게 갈아 마실 수 있고, 텀블러 뚜껑을 활용해 따뜻한 커피를 담으면 보온 효과까지 더해져 일석이조로 활용할 수 있다. 11.1V 리튬 이온 배터리로 기존 제품보다 약 50% 강력한 파워를 제공하며, 고출력 모터와 스테인리스 칼날로 얼음, 냉동 과일, 단단한 재료도 부드럽고 균일하게 블렌딩할 수 있다. 590ml 용량으로 1~2인 가구에 적합하고, 1회 완충 시 14회 이상 사용 가능하여 출근길, 야외 활동, 운동 등 어디서나 신선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드롱기코리아 이수정 마케팅 상무는 “플립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보다 빠르게 신규 컬러를 출시하게 됐다”며, “개인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컬러 라인업인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옥외 광고 캠페인은 플립만의 차별화된 강점과 브랜드의 가치를 보다 가까이에서 전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도심 곳곳에서 펼쳐지는 컬러풀한 뉴트리불렛 웨이브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불렛은 2023년 기준 퍼스널 블렌더 부문 글로벌 판매 1위를 기록한 세계적인 주방가전 브랜드다. 최근에는 ‘Ready Set SHOOT’ 디지털 챌린지를 통해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