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부산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꿉장은 '고객님의 행복한 밥상, 고객님을 위한 건강한 밥상, 고객님의 눈과 귀가 즐거운 행복한 밥상'을 모토로 하여 오랜 시간 공들여 개발한 다양한 풍천민물장어 요리를 제공하는 장어맛집이다.
이곳의 주메뉴인 ▲숯불소금구이 ▲한라산 더덕 고추장 장어구이 ▲파장어 전골 ▲한방간장구이는 모두 정직한 한 상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라산 더덕 고추장 장어구이의 경우 한라산에서 더덕을 재배하는 농가와 직접 계약해 공수한 더덕만 사용하고 있으며, 특제 고추장 양념을 더해 다양한 연령대가 좋아하는 매콤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파장어전골 역시 초벌한 장어와 3개월 이상 숙성한 파김치, 육수의 조합이 더해져 새콤매콤얼큰한 맛을 낸다. 5가지 다양한 쌈 채소 위에 구운김과 와사비 쌈무, 장어, 쪽파 등을 넣고 싸 먹으면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져 더욱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쌈을 싸 먹을 수 있어 더욱 인기다.
꿉장 서호성 대표는 “고객들에게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장어 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요리를 정성껏 준비하고 있다. 숯불소금구이에 찍어 먹는 소스 역시 8가지 한약재와 장어뼈를 8시간 이상 우려 만들고 있으며, 장어에 뿌리는 소금은 몸에 자칫 해로울 수 있는 간수가 포함되어 있어 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3년 뺀 간수의 소금으로 2시간 이상 볶아 사용하고 있다. 작은 부분까지 신경 써서 제공하는 만큼 많은 손님들이 부산 가볼만 한 곳으로 추천해 주신다”고 전했다.
한편, OBS 생방송 어서옵쇼(OBShow)는 1회 방송으로 끝내지 않고 추가 재방송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지상파 최초로 저녁 프라임 본 방송 후 익일 오전 7시 50분과 오후 12시에 추가 재방송을 송출한다. OBS 어서옵쇼 방송 제작사 더블유미디어는 누구나 방송을 할 수 있지만 기획과 노하우는 따라하기 힘든 부분으로 "우리는 방송으로 말합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