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한민국 대표 전통 문화/무속 콘텐츠를 표방하는 유튜브 채널<23세기 신능력자들>이 오는 15일 공개된다.
비휴엔터테인먼트와 인텐트 스튜디오가 함께 기획, 제작하는 유튜브 채널 <23세기 신능력자들>은 다양한 무당과 만신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무속 문화에 대한 인식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불안한 미래에 대한 현대인들의 궁금증과 그에 따른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기획된 새로운 채널이다.
그동안 베일 속에 감춰졌던 무당들의 세계와 연예인, 유명인사들에 대한 이슈, 신점, 귀신, 빙의부터 굿, 천기누설까지 다양하고 흥미로운 소재의 영상들과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통해 기존 무속 문화에 부담을 느꼈던 사람들에게도 거부감 없이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생활밀착형 채널을 표방하는 만큼 ‘라이브 방송’, ‘숏츠’ 영상을 통해 유명 만신들이 직접 시청자들의 질문에 속 시원하게 답변해 주는 특별한 소통형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고 해 대중들의 기대와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100년 앞을 넘어, 23세기까지 내다본다는 ‘신(神)의 능력’을 가진 무당들을 ‘신능력자들’이라는 참신한 콘셉트로 등장시켜 유튜브 생태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유튜브 채널 <23세기 신능력자들>은 시작부터 다채로운 콘텐츠 라인업으로 더욱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첫 번째 공개 예정인 <부채들고 굿가대표>에서는 굿, 점사, 퇴마 등 모든 무속 분야에서 대한민국 최고로 인정받는 진정한 ‘굿가대표’ 만신들이 스튜디오로 직접 연예인 게스트들을 초대해 그들의 흥미로운 인생 스토리를 ‘신의 능력’으로 풀어내고 답답한 속사정을 후련하게 해결해 준다.
그 외 본격 1대1 점사쇼 <신명사의 신비한 신당>, 빙의 증상에 대한 최종 해결책을 제시하는 리얼 귀신 솔루션 <더 파이널 엑소시스트>, 전국의 용한 점집을 소개하는 <대동여맛점지도>, 충격적인 신병 테스트쇼 <신 그리고 귀신>, 무당의 은밀한 사생활<만신로그>등 흥미롭고 실험적인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해 대중들에게 큰 재미와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통 무속 유튜브 채널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유튜브 채널 <23세기 신능력자들>의 영상은 오는 9월 15일(금)부터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