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사진= 넷마블 제공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세븐카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지난 4월30일부터 세븐일레븐 세븐카페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아트웍을 반영한 핫(HOT) 레귤러 및 라지 시즌컵을 선보인다.
시즌컵 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 간 핫(HOT) 레귤러 컵 빈 말풍선에 세븐카페 음료를 마신 후 떠오르는 감상을 적어 필수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같은 기간 세븐카페 전 메뉴 15종을 구매하고 세븐일레븐 어플에 적립 시 선착순 4300명에게 양파쿵야 피규어 텀블러를 선물한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세븐일레븐 공식 어플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경기 부천시, 노인 스마트 복지인프라 확충 박차](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11/p1160278735531867_691_h2.jpg)
![[로컬거버넌스]물길 따라 단풍·억새·가을꽃 풍경 만끽··· 도심서 즐기는 감성 힐링 나들이](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09/p1160271721170098_501_h2.jpg)
![[로컬거버넌스] 서울 성동구, ‘주거정책 포럼’ 개최](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06/p1160278518713968_660_h2.jpg)
![[로컬거버넌스] 경남 합천군, 농업 체질 개선 전방위 추진](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05/p1160278371910081_824_h2.jpg)





